크린토피아 일요일 휴무입니다
본문 바로가기

각종 방문기 및 리뷰

크린토피아 일요일 휴무입니다

크린토피아 일요일 휴무입니다 참고하세요.



▶ 크린토피아 토요일은 언제까지 하나요?


크린토피아 토요일 영업시간은 오후6시까지 운영합니다.


▶ 크린토피아 일요일 영업을 하지 않는 이유?


주 6일제로 돌아가는 크린토피아 특성상 어느정도 휴식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해당 글은 개인적인 후기를 다룬 글이므로 참고용으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크린토피아 일요일 휴무입니다 참고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일이 늘 바쁜 나머지 평일에는 세탁을 하러 가지를 못하고 대부분 주말을 이용하곤 했습니다. 슬슬 추워 겨울옷을 입기 전 세탁을 진행한 뒤 입어보려 크린토피아를 찾은 요일은 일요일이었습니다. 당연히 아무것도 모를때였으며 검색도 안하고 집앞에 크린토피아 매장이 있었기에 무작정 방문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크린토피아 일요일 방문은 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뭐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일요일은 영업을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결국 본인처럼 평일 시간이 없는 사람들은 주말 중 토요일만 이용을 해야만 했습니다.



문앞에 적혀 있는 크린토피아 영업시간입니다. 평일은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을 한다고 적혀있습니다. 왜 이것을 못보고 지나쳤을까요?



크린토피아 가격표가 벽면에 붙어있습니다. 와이셔츠 기준 최저 1200원부터 최대 25000원에 달하는 모피류까지 다양하게 책정되어 있는데 이것은 단지 최저요금일 뿐 빠르게 세탁을 하고 싶다면 로얄요금이라 하여 일반요금의 2배를 내고 진행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세탁물을 맡기신지 10일이 지날 경우 추가보관요금이 발생한다고도 적혀있지만 얼마나 발생하는지는 적혀있지 않아 알 수 없었습니다.



평균 세탁일이 일요일 제외 3~4일정도 소요된다고 했는데 세탁이 완료될 경우 이런식으로 문자메세지가 오게 됩니다.



크린토피아 영수증을 보면 이런식으로 나와 있는데요 완료일과 가격이 나온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상하게 크린토피아 가격표와 비교해서 약간 상승한 것을 볼 수 있었는데 사실상 이러한 업체는 달라는대로 줘야 하는 것이 일반적이다보니 영수증에 적힌 대로 돈을 지불할 수 밖에 없겠죠? 총 3건에 18700원이 결제되었으며 평균 1벌당 6200원정도니 비싼건지 아닌지 잘 모르겠습니다.



크린토피아 일요일 휴무라는 주제로 간단하게 이용후기 남겨보았습니다. 다른데를 방문해본 적이 없다보니 가격표만 봐서는 판단을 잘 못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