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력 검사표 인터넷 시력검사 해볼까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시력 검사표 인터넷 시력검사 해볼까

인터넷 시력검사 해보기 위한 시력 검사표 알아보겠습니다.



▶ 시력검사표 외우기가 가능한가요?


시력검사표 보는법만 잘 이해하신다면 외우는것은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 운전면허 시력검사 외워서 하는 것은 어떤가요?


눈이 나쁜 사람이라도 안경을 쓰고 시력 검사를 진행하기 때문에 굳이 외우실 필요는 없습니다.



실력검사표 그림 몇가지를 준비해 놓았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시력 검사표


시력 검사표는 간단하게 시력검사를 할 수 있는 장소에서 이용되고 있는데요 주로 건강검진 또는 운전면허 시력검사시 이용되고 있습니다. 눈이 아주 나쁘지 않은 이상 시력이 나쁘지 않다고 해서 문제될 것은 없기에 시력검사표 외우기를 하는 사람도 있지만 굳이 필요하지는 않은 작업이기도 합니다.



각종 장소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표준 시력검사표 그림입니다. 해당 시력검사표 외우기를 통해 시력 테스트시 위치만 알면 시력 2.0을 받을 수 있으나 예전 학창시절이 아닌이상 지금상황에서 시력검사표 외우기를 할 이유가 있을까요?

 

다른 방법으로는 인터넷 시력검사를 시도해보는 것인데요 100% 정확하다고 볼 수는 없기에 결국 완벽한 시력검사를 위해서는 안과를 찾아가보는 것이 좋습니다.



상단 인터넷 시력검사 홈페이지로 이동해보겠습니다.



홈페이지 이동시 이런식으로 시력검사가 가능하게 되어 있는데요 축소버튼을 눌러 동전을 우측 버튼과 같게 만들라고 합니다.



이후 F11키를 눌러 인터넷 브라우저를 전체화면으로 만들어 모니터 3미터 뒤에서 시력측정을 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사실 크게 와닿지는 않습니다. 어짜피 제일 정확한 것은 안과이다보니 재미로 측정하여 시력테스트를 해보는 것과 이정도구나 정도로만 생각하시면 될 듯합니다.



표준 시력검사표 이용 및 인터넷 시력검사를 해보기 위한 작업을 간단하게 해보았습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모니터 크기가 전부 다르기 때문에 집에서 시력검사 하기에 해당 사이트 이용한할 경우 참고용으로만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