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병 약 알보칠 아프니벤큐액 승자는
본문 바로가기

건강하게 살자

입병 약 알보칠 아프니벤큐액 승자는

입병 약 알보칠 아프니벤큐액 승자는 어느쪽일까요?



▶ 아프니벤큐액 효과는 어떠한가요?


맛이 좋지만 구내염이 빠르게 낫지는 않습니다.


▶ 아프니벤큐액 vs 알보칠 어느쪽에 손을 들어주고 싶나요?


개인적으로 알보칠에 손을 들어주고 싶습니다.



해당 내용은 입병 약에 대한 개인적인 후기를 적은 글입니다.



입병 약 알보칠 아프니벤큐액 승자는


저는 입병이 나름대로 자주 방생하는 편이며 그로 인해 입병 약을 달고 살고 있습니다. 입병을 낫게 하는 약으로는 가장 유명한 오라메디가 있으며 끔찍한 고통으로 인해 유명해진 알보칠이 있으며 마지막으로 비교적 최근에 출시한 아프니벤큐액 제품이 있습니다.


저는 입병 치료에 오라메디를 사용해본 적이 없습니다. 가장 효과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아무것도 모를 어렸을때나 오라메디를 발랐지 현재는 거들떠도 안보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글 역시 오라메디에 대한 내용은 들어가있지 않으며 아프니벤큐액 위주로 작성되고 알보칠이 양념을 친 형태의 글로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우리의 아프니벤큐액 등장입니다. 한 상자에 9개의 액상이 포장되어 들어가 있으며 아프니벤큐액 가격은 보시다시피 8000원으로 되어 있는 것으로 보이시죠? 약국마다 다르지만 저렴하게는 7000원에도 구매가 가능한 것으로 확인되는데 뭐 지역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으니 가격에 대한 부분은 이쯤하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상자를 열어 개봉을 하게 되면 이런식으로 아프니벤큐액이 일정 형태로 포장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총 9개의 제품을 3일동안 아침점심저녁을 이용해 가글을 하면 입병이 낫는다고 하던데 글쎄요?



이렇게 한쪽을 찢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한쪽 점선으로 되어 있는 곳을 살포시 찢어준 뒤 내용물을 입에 머금고 2~3분가량 가글을 진행해줍니다.



아프니벤큐액 색은 빨간색으로서 포도맛? 딸기맛?이 어렴풋이 났습니다. 그러나 구내염 치료를 위한 목적으로 이용하기 때문에 절대 삼켜서는 안되겠죠? 정말 3일간 아프니벤큐액 한통을 모두 사용하면 구내염이 낫게 될까요?



전설의 명약(?) 알보칠입니다. 처음에 제 아프니벤큐액 상자에 먼지가 쌓인것을 보셨을 겁니다. 사실 아프니벤큐액을 예전에 몇번 써보고 그다지 신뢰를 하지 못해 지금도 알보칠을 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서서히 고통을 줄여주는 아프니벤큐액보다는 한방에 모든 고통을 몰고 오는 알보칠에 한표를 던졌기 때문에 저는 아직까지 아프니벤큐액보다는 알보칠을 사용합니다. 뭐 사람의 기호도에 따라 생각은 다르겠지만 저는 일단은 아프니벤큐액보다는 알보칠에 한표입니다.



입병 약 알보칠 아프니벤큐액 승자는 누구일지 개인적인 의견을 말해보았습니다. 아프니벤큐액 역시 나쁜 제품은 아니며 입병이 낫는것은 사실이지만 조금식 입병이 낫는 것을 참지 못하는 저로서는 아마 구매한 아프니벤큐액을 모두 사용하면 아마 두번은 사용하지 않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