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들어 보이는 법 생긴대로 살아라
본문 바로가기

건강하게 살자

나이들어 보이는 법 생긴대로 살아라

나이들어 보이는 법 생긴대로 살아라는 주제로 간단하게 본인의 생각을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 나이들어 보이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자기관리를 하지 않아서가 가장 큰 이유입니다.


▶ 나이들어 보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부분염색으로 흰머리를 만들고 패션에 변화를 줘야 합니다.



해당 내용은 본인의 개인적인 의견이 일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이들어 보이는 법 생긴대로 살아라


나이를 먹는다는 것은 그만큼 본인의 수명이 줄어든다는 이야기인데 나이가 하나씩 먹는게 그다지 좋은 사람들은 없을겁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젊어보이는 법을 원하는데 나이들어 보이는 법을 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로 젊은 학생들인데요 크게 보면 좋지 않은 일에 사용하려고 나이들어 보이는 것을 원하는 학생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들은 주로 술 그리고 담배와 같이 미성년자에게 판매할 수 없는 물건들을 구입하거나 미성년자 출입금지 업소에 드나들기 위해 이러한 방법을 원하는 경우가 많은데 사실 제가 경험한 바에 의하면 아무리 스타일을 바꿔도 어른티가 나기 힘이 들더라구요. 


그나마 할 수 있는 일은 옷을 우중충한 색으로 바꿔 어른스럽게 입거나 머리에 약간 새치가 보이는 식으로 염색을 하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염색약 중에 흰색이 존재했나요? 제가 못찾는건지도 모르지만 슥 훑어본 결과 흰색계통의 염색약은 찾지 못했네요.



늘 피곤에 찌들어 사는 것도 나이들어 보이는 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얼굴에 피로가 보일경우 다크서클로 인해 생기가 없어지고 분위기가 어두워져 조금은 나이들어 보이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어느정도 한계가 존재할 뿐 결국 실제 나이를 먹는 것 만큼 정상적인 나이대로 살아가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나이들어 보이는 법 생긴대로 살아라는 주제로 간단하게 본인의 생각을 이야기해보았습니다. 나이들어 보이는게 개인적으로는 안좋은 쪽으로만 생각이 가는데 저만 그런가요?